예산군농기센터,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
예산군농기센터,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09.1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2일간 농촌체험농장 패키지 상품 홍보
예산군 제공
예산군 제공

예산군농업기술센터는 농촌체험농장 프로그램 패키지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9~10일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사진>.

블로거들은 1박2일 동안 2개 코스의 농촌체험농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하고 사진에 담았으며, 군 대표관광지인 예당호 출렁다리와 대흥 슬로시티를 방문하고 한옥체험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농촌체험 패키지 코스는 6개 체험농장이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했고 예당호 출렁다리와 연계해 ‘예산에서 만나는 로캉스’, ‘예산, 내 몸이 편안해 지는 곳’이라는 2개의 주제의 관광 상품이 개발됐다.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4명으로 구성된 팸투어단은 첫 번째 코스에서 향토음식인 삭힌김치와 집장체험(토담골), 동충하초 바이오블리츠 체험(움틀꿈틀 교육농장), 예산사과 한 살이 체험(아람농장)을 했다.

이튿날 두 번째 코스에서는 블루베리소스 밀푀유나베 체험(팔봉농원), 연과 메기 생태체험(느랑골), 향기로운 꽃치유생활 체험(예산화수분꽃차)을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즐겼다.

권순현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체험농장들이 활력을 가질 수 있도록 관광지와 연계한 농촌체험상품을 개발·홍보하고 안전한 농촌관광지를 조성하는 등 체험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