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일 임산부의 날 힐링 토크 콘서트
내달 7일 임산부의 날 힐링 토크 콘서트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09.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궁금증·의견 접수

충남도는 오는 10월 7일 도청 백제몰에서 ‘임산부의 날 힐링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임신·출산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와 정보 공유,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에는 양승조 지사와 전문가, 임산부 등 20여명이 직접 참석하고, 유튜브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김병찬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임신·출산·육아 관련 궁금증이나 사연뿐만 아니라 현장에서의 의견을 전문가가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전문가 답변에는 양 지사와 서천석 행복한아이연구소 소장, 박수진 홍성의료원 산부인과 과장, 충남 저출산 극복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그룹 V.O.S 소속 가수 박지헌 씨 등이 참여한다.

궁금증 및 의견 공모는 도내 거주 중인 임산부와 육아 중인 부모, 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도 홈페이지(www.chungnam.go.kr)에서 공모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24일까지 이메일(boasm814@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에 선정된 사례에 대해서는 행사 당일 온라인 생중계 때 공개되며, 5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지급한다. 행사 중간 중간에는 퀴즈 이벤트도 열리며, 박지헌 씨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