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최재구 군수 당선인 업무보고 진행
예산군, 최재구 군수 당선인 업무보고 진행
  • 문효덕 기자
  • 승인 2022.06.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내일 하나된 예산’ 조성 위한 부서별 현안 중심 보고

예산군이 민선8기의 힘찬 출발을 위해 제45대 최재구 예산군수 당선인에게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부서별 주요업무보고를 진행했다.

군은 당선인 사무실에서 본청 및 직속기관, 사업소 각 부서장과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주요 현안사항 중심의 보고를 실시했다.

이번 업무보고는 새롭게 시작하는 민선8기를 준비하면서 그동안의 군정 운영 성과를 차질없이 이행하고 더욱더 힘차게 발전하는 예산군의 군정 운영 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최 당선인은 극심한 가뭄 극복을 위한 대책 마련과 정부의 인구소멸대응기금 확보, 인구증가를 위한 민관합동 인구 늘리기 추진단 구성과 기업체 및 기업인협의회와의 간담회 추진, ‘새로운 내일 하나된 예산’ 조성을 위한 속도감 있는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을 피력했다.

군은 이번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차질 없이 군정의 업무 인수인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부서별 추진사항 보고 및 적극적인 업무 추진에 나설 방침이다.

최재구 당선인은 “민선8기에는 지난 민선6·7기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더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무 추진에 나서겠다”며 “전 부서에서는 지금까지 추진해 온 사업과 앞으로 추진할 사업이 원활히 이뤄지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