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사회복지박람회 성료
2022년 사회복지박람회 성료
  • 문효덕 기자
  • 승인 2022.09.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나눔의 계기 마련

예산군은 지난 17일 군청 천백년광장에서 총 2000여명의 주민들과 사회복지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예산군사회복지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박람회는 예산군민과 사회복지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자 다양한 사회복지 내용을 홍보하기 위해 ‘복지안의 락(樂)! 함께 나누GO! 함께 보GO! 함께 즐기GO!’란 슬로건으로 개최됐다.

박람회는 최재구 예산군수를 비롯해 이상우 예산군의회 의장, 군의원, 지역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상목)가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사회보장 서비스별로 전시·체험·시연 행사를 위해 40여개 부스 운영과 공연을 진행했으며, 맞춤형 복지서비스 강화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복지 홍보 동영상 시청과 발굴 협약기관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종사해 온 종사자들을 표창해 노고를 격려했으며 10개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연합모금 특화사업 기금 조성을 위한 지역별 특산물을 판매해 호응을 얻었다.

최재구 군수는 “복지박람회를 즐기면서 우리 주변에 숨어 있는 복지사각지대 신고에 군민들이 적극 앞장 서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 필요한 사회복지 관련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