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의 별을 그리다’ SNS 추모 행사
‘서해의 별을 그리다’ SNS 추모 행사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3.03.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20~24일 진행

국가보훈처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오는 24일 ‘제8회 서해수호의 날’을 맞아 우리 고장 출신 서해수호 용사인 故 한상국 상사를 비롯한 서해수호 55용사를 기억하는 ‘서해의 별을 그리다’ SNS 추모 행사를 펼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서해의 별을 그리다’ 추모 행사는 2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충남서부보훈지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행사 게시물에 서해수호 55용사의 이름과 함께 추모‧감사의 메시지를 댓글, 손 편지, 참배 사진 등 다양한 형식으로 남기면 된다.

행사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또는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충남서부보훈지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지한다.

충남서부보훈지청은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평화로운 우리의 영해를 지키기 위해 고귀한 생명을 바친 호국영웅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억하며 특히 청소년 등 미래세대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행사에 다수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충남서부보훈지청은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인 오는 24일에 앞서 21일에는 제2연평해전 영웅인 故 한상국 상사의 모교인 충남드론항공고등학교에서 학교 관계자 및 후배 학생들과 보훈지청 새내기 공무원이 참배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