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슈퍼스타! 번개맨, 번개걸이 온다
아이들의 슈퍼스타! 번개맨, 번개걸이 온다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9.08.0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홍주문화회관에서 3회 공연으로 홍성군민 만나

홍성군은 오는 21일 홍주문화회관에서 아이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EBS ‘모여라 딩동댕’ 공연을 공개 방송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여라 딩동댕’ 공연은 유아 가족에게 양질의 공연을 제공함으로써 색다른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소통하는 것은 물론 자녀들의 상상력과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되도록 제작된 공연이다.

충남문화재단에서 주최하고 홍성군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전액 무료이며, 오는 21일 14시, 16시 30분, 19시 총 3회 공연으로 각 70분간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공개방송은 EBS ‘모여라 딩동댕’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육아학교pin’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13일 17시까지로 신청기간 이외에는 공개방송 추가 신청이 불가능하다.

좌석 배정은 신청자에 한 무작위 추첨이며 공연지역(홍성군) 거주자 우선 선발을 원칙으로 하며, 당첨발표 및 티켓발권은 15일 0시부터 확인 가능하다.

공연 관계자는 “국내 지상파 TV 유일의 찾아가는 유아교육 공개 방송을 홍성군에서 실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행사 당일 홍주문화회관 주차장이 협소한 만큼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청연령 및 관람규칙 등 자세한 사항은 E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EBS 고객센터(1588-158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