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꿈꾸는 새싹들의 체육대회
제8회 꿈꾸는 새싹들의 체육대회
  • 허성수 기자
  • 승인 2019.08.1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
제8회 “꿈꾸는 새싹들의 체육대회‘에 참가한 아동들과 관계자들의 기념 촬영
제8회 “꿈꾸는 새싹들의 체육대회‘에 참가한 아동들과 관계자들의 기념 촬영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용환)는 지난 7일 오후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제8회 꿈꾸는 새싹들의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분과장 김동배) 주관으로 임정택 강사(고쇼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진행으로 △풍선을 날려라 △위로 아래로 △공 바운스를 튕겨라 △단체 긴 줄넘기 △판 뒤집기 △전략 나무 쌓기 △전략미션 줄다리기 등 다양한 게임이 청백팀으로 나눠 진행됐다.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동배 실무위원장은 “청소년들이 체육대회를 통해 공동체 의식 및 협동심 향상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이번 행사를 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즐거워하며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정서순화에 큰 도움이 된 것 같아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군 12개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분과위원 및 관계자 등 380여명이 참여헸다. 주요 내빈으로는 홍성군의회 김기철·김은미· 노승천 의원이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꿈꾸는 새싹들의 체육대회'는 아동·청소년분과 위원들의 다양한 재능기부와 협찬으로 연례행사로 열리고 있다. 특히, (사)국제웃음치료협회 서해지부(지부장 김덕자)와 내포음향(대표 김일수), 공예마을, 홍성의료원 홍의나눔봉사회, 광천 최강식품 등은 지속적으로 이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