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 20일 홍성 공연
힐링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 20일 홍성 공연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9.09.0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은 풍요로운 한가위 연휴가 끝나고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힐링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을 무대에 올린다.

영화 <아이덴티티>, <잭 프로스트>의 연출과 각본을 맡아 국내에까지 이름을 알린 극작가 ‘마이클 쿠니’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수상한 집주인>은 여기저기서 웃음을 터지게 하는 독창적인 위트와 숨 돌릴 틈 없는 스피디한 전개로 21세기 코미디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원작자 ‘마이클 쿠니’가 연극 <라이어>로 유명한 극작가 ‘레이 쿠니’의 아들이라는 사실 또한 공연에 더욱 기대감을 더하게 한다.

연극 <수상한 집주인>은 집주인 ‘에릭’이 이미 퇴거한 전 세입자 앞으로 온 사회복지료를 몰래 챙기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다루고 있다. 타고난 거짓말쟁이인 ‘에릭’은 사회복지사를 속이기 위해 거짓말을 이어가지만 상황은 계속해서 꼬여가고, ‘에릭’은 점점 궁지에 몰린다.

티켓은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으로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한편, <수상한 집주인>은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2012년부터 2017년까지 6년 연속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우수공연에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