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풍경 속, 산사에서 즐기는 영화제
가을 풍경 속, 산사에서 즐기는 영화제
  • 홍시화 기자
  • 승인 2019.10.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원사와 (사)내포문화숲길 10월 12일 ‘제10회 내포가야산 산사영화제’

온통 가을빛으로 물드는 10월의 오후에 고즈넉한 산사에서 의미 있는 영화를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서산 보원사(운영위원장 정경스님)과 (사)내포문화숲길(이사장 지운스님)은 오는 10월 12일 서산 보원사지에서 ‘제10회 내포가야산 산사영화제’를 개최한다. 영화제의 큰 주제인 ‘길’을 가지고 이번 영화제에서는 황순원 작가의 단편소설을 애니메이션으로 그린 ‘소나기 (감독 안재훈)과 발달장애가 있는 아들을 둔 엄마의 사랑을 그린’ 채비(감독 조영준)’가 상영된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도 마련하였다. 지난여름 보원사에서 청소년들이 1박2일 동안 ‘자연’과 ‘상생’을 주제로 제작한, 다양한 미디어 작품 활동도 상영될 예정이다.

(사) 내포문화숲길 이사장 지운스님은 “가야산 산사영화제를 통해서 지역의 청소년, 주민들이 숲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벗 삼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로 10년 꾸준히 이어온 산사영화제는 내포가야산의 개발 광풍을 막아내었던 힘으로 용현계곡을 중심으로 가야산의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역사문화를 이끌어가고자 진행하는 행사이다.

기타 영화제와 관련 문의는 사)내포문화숲길 (041-338-077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