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 최승천 회장 취임
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 최승천 회장 취임
  • 허성수 기자
  • 승인 2020.02.14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철호 직전회장, ‘홍성군민원탁회의’ 제도화시켜 
12일 홍북읍 돌산가든에서 열린 (사)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류철호 직전회장(왼쪽줄 첫번째)과 최승천 신임회장(류 회장 바로 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사)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이하 홍성지발협)가 제10대 집행부 출범과 함께 최승천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12일 저녁 6시 홍북읍 용봉산 돌산가든에서 거행된 회장 이·취임식에는 이번에 이임하는 류철호 직전회장을 비롯해 전임회장들과 김석환 홍성군수, 김헌수 홍성군의회 의장, 홍문표 국회의원 등 내빈과 홍성지발협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진윤석·이정식·조수정 씨가 회장 표창, 한상일·곽정욱 씨가 군수 표창, 박종진·김남규 씨가 군의장 표창, 이흥실 씨가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다.

이어서 류철호 제9대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한 후 최승천 제10대 회장이 취임사를 했다.

류철호 회장은 2017년 취임했으며 임기 초에 지역의 주요 이슈를 테마로 공개모집한 군민 100명을 한 자리에 모아 해결책을 찾기 위한 ‘홍성군민원탁회의’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첫해 처음 실시한 원탁회의가 성공을 거두자 이를 연례행사로 제도화해 지난해까지 제3회 홍성군민원탁회의를 실시했다. 

최승천 신임회장은 홍성지발협 부회장으로 오랫동안 활동해 왔으며, 현재 홍북읍체육진흥회장도 맡고 있다. 홍북읍 상하리 출신으로 지역사회에서 마당발로 통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한 데다 강한 추진력을 인정받고 있다. SK텔레콤 홍성대리점을 운영하며, 아토한우 상임고문으로도 활동한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임원은 부회장 이환진(크로바양계식품)·이순하(덕천산업), 감사 이해헌(전 홍동농협 조합장)·김성창(김성창회계사), 그 밖에 사무국장 우광희(자영업), 재무국장 신영식(재형개발), 사무차장 조수정(하나로정보통신) 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