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 챌린지’… 스승이 스승에게
‘부케 챌린지’… 스승이 스승에게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0.05.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초교 김재현 교장 지목
결성초교 조주현 교장 미소
스승의 날인 15일 홍주초교 김재현 교장에게 꽃다발을 선물 받은 결성초교 조주현 교장이 미소 짓고 있다. 사진= 노진호 기자
스승의 날인 15일 홍주초교 김재현 교장에게 꽃다발을 선물 받은 결성초교 조주현 교장이 미소 짓고 있다. 사진= 노진호 기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부케 챌린지’가 스승의 날에도 이어졌다.

홍성군 결성초등학교 조주현 교장은 15일 본인과 교직원들 앞으로 온 꽃다발 14개를 선물 받았다. 이날 꽃다발은 지난 12일 부케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홍주초교 김재현 교장이 전한 것이다.

특히 고교시절(홍성고) 친구인 이들은 함께 교직생활을 이어가고 있어, 스승의 날 진행된 부케 챌린지의 의미가 배가 됐다.

이날 조 교장은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줘 감사하다”며 “지역의 화훼농가들이 더 힘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결성초교는 전교생 21명(유치원 5명 포함)이며, 오는 20일부터 등교 수업을 할 예정이다.

끝으로 조주현 교장은 “제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 같아 걱정”이라며 “서로 배려하고 힘을 모아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포뉴스는 홍성·예산지역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달 25일 홍문표 국회의원을 시작으로 ‘부케 챌린지’를 추진 중이며, 김석환 홍성군수와 김헌수 홍성군의장, 장태철 ㈜파로스정보통신 대표 등이 참여했다.

부케 챌린지에 사용되는 꽃다발은 홍성군 은하면에 있는 대생화훼농원의 꽃으로 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