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엘키즈카페 새단장
쥬니엘키즈카페 새단장
  • 홍시정 기자
  • 승인 2019.04.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소 : 홍성군 홍북읍 의향로267 JM골드스퀘어 3층
-문의 : 041-632-5595
-휴무 : 휴무 아직 미정
-운영시간 : 10:00~20:00(마지막 입장시간 오후7시)

깨끗하고 안전한 키즈카페 쥬니엘(대표이은진,황선영)이 시설이 추가되어 개업했다.

기존 쥬니엘은 만 7세 이전의 아이를 위한 공간이었다. 하지만 시설이 추가되면서 연령제한을 두지 않았다. 연령제한이 없어진 만큼 형제, 자매가 함께 놀수 있게 됐다.

매달 초에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을 들여올 예정이라 다채로운 놀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토이존, 키친룸, 우드룸, 드레스룸 등 5~6가지 놀이공간이 마려돼 있으며 스크린 미끄럼틀과 낚시존이 인기다. 스크린 볼풀장은 커다라 화면에 볼을 던지면 터지는 영상기기가 장착돼 있다.

들어서면 탁트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노는지 부모가 확인하기 쉽게 만든 것이다.

좌식과 입식테이블이 각각 10개씩 준비돼 있다. 수유실, 아기세면대는 주인장의 배려가 돋보인다.

식사류로는 국물떡복이, 피자, 우동, 수제돈까스가 있다. 수제돈까스는 두툼한 생고기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한다. 또 케잌, 핫도그, 치즈볼, 토스트 등 간단히 즐길수 있는 메뉴도 있다.

이은진 대표는 "외식과 놀이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며 "시설을 보강하여 다시 오픈한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이는 1시간에 6천 원, 2시간에 9천 원이다. 어른은 입장료 3천 원이고 입장료 지불시, 커피 또는 아이스티가 제공된다.

 

- 오픈이벤트 : 7일까지 2시간 이용시/ 1시간 무료, SNS 게재시 뽀로로 음료 제공(재고 소진시까지)

 

 

드레스존에 캐릭터의상이 즐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