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요즘 어때?
얘들아, 요즘 어때?
  • 노진호
  • 승인 2020.05.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 비교과 프로그램 눈길
교직원-재학생 ‘짝꿍’ 소통
비교과 프로그램 ‘요즘 어때?’에 참여한 청운대 교직원과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운대 제공
비교과 프로그램 ‘요즘 어때?’에 참여한 청운대 교직원과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운대 제공

청운대학교 비교과지원센터(센터장 신혜성)는 항공서비스경영학과 최경옥·박헌재 교수를 비롯한 교직원과 재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비교과 프로그램 ‘요즘 어때?’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짝꿍 관계를 형성해 학교에 대한 소속감을 높이고, 학습·심리·진로 영역의 다면적 상담체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예은 학생(항공서비스경영학과 2년)은 “학교 교직원분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많지 않은데 소통하며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학교생활을 하면서 마음 편히 이야기 할 수 있는 분이 생긴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혜성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이 느끼고 있는 불안감을 교직원들과의 멘토링을 통해 해소하길 바란다”며 “청운대 학생으로서의 소속감과 애정도 높아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요즘 어때?’ 프로그램은 오는 6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짝꿍’ 활동은 교내·외 장소에서 최소 4회 이상 이뤄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