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홍도북스는… ‘행복한 동행’
6월의 홍도북스는… ‘행복한 동행’
  • 노진호
  • 승인 2020.06.1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도서관 북큐레이션 서비스
반려동물 관련 도서 17권 선정

홍성교육지원청 홍성도서관(관장 안영숙)이 북큐레이션 서비스 ‘홍도북스’를 운영하고 있다.

6월 홍도북스 주제는 ‘행복한 동행’으로 반려동물과 동물권 관련 추천도서 17권이 오는 28일까지 도서관 1층 종합자료실에서 전시된다<사진>.

이달 홍도북스 전시 도서는 ▲다름 아닌 사랑과 자유 ▲우리 개 이야기 ▲동물원 동물은 행복할까? ▲동물권리선언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 개의 죽음 ▲나의 반려동물도 나처럼 행복할까 ▲공공연한 고양이 ▲공존을 위한 길고양이 안내서 ▲나의 여름 ▲개와 사람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한 뼘 더 깊은 지식 ▲이유가 있어서 멸종했습니다 ▲담벼락의 고양이 이웃 ▲고양이 집사 자격 시험 ▲카밍 시그널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 된다 ▲가축이 행복해야 인간이 건강하다 등이다.

홍성교육지원청 제공
홍성교육지원청 제공

‘북큐레이션’은 특정 주제에 관한 책을 사서가 선별해 전시하는 정보서비스로, 홍성도서관은 지난해부터 다양한 주제의 ‘홍도북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홍성도서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도서 대출·반납만 할 수 있으며, 자료실 운영 시간에 방문하면 홍도북스 전시 도서를 대출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slib.cne.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1-632-286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