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전대학교… ‘역시!’
혜전대학교… ‘역시!’
  • 노진호
  • 승인 2020.11.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경영대상 교육경영부문 대상
혜전대 제공
혜전대 제공

혜전대학교(총장 이세진)은 10일 ‘2020 TV조선 경영대상’ 교육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사진>.

이 상은 TV조선이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한다.

혜전대는 경험기반 실무역량 교육모델(FO-CUP)과 실질적인 소자본 창업(푸드트럭)을 이용한 실습 프로그램 등이 호평을 받으며 교육경영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1981년 개교 후 간호·보건·호텔조리 등 다양한 분야의 실무형 전문인 4만 2502명을 배출한 혜전대는 ‘4P형 인재상’을 세워 변화와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혜전대의 ‘4P형 인재상’은 ▲솔선수범하는 인재(Proactive Person) ▲긍정적인 인재(Positive Person) ▲협동하는 인재(Partnership Person) ▲진취적인 인재(Progressive Person) 등이다.

혜전대는 지난해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된 바 있으며, ▲교육부 후진학 선도대학 선정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선정 ▲대학기본역량진단 자율개선대학 선정 등 다양한 평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세진 총장은 “전문직업인 양성을 위해 특화된 대학의 리더로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창의적인 인재를 키울 것”이라며 “학생들의 잠재된 재능을 찾아내 최고의 실력을 가진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전 구성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