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사관 입사생 244명 선발
대전학사관 입사생 244명 선발
  • 노진호
  • 승인 2021.01.1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16만원… 재단 홈페이지 접수

충남 출신 충남‧대전 소재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쾌적한 면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이사장 양승조)이 운영하는 충청남도 ‘대전학사관’에서 2021년도 입사생 총 244명(남 77명·여 167명)을 뽑는다.

대전시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충청남도 대전학사관은 2인 1실의 호실(화장실 포함), 일일 3식의 급식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24시간 개방하는 정독실, 노트북존과 체력단련실, 세탁실, 휴게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월 16만원의 저렴한 부담금(기숙사비)에 외국어교육, 초청특강, 취업강좌,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인재양성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충남도민의 자녀로서 본인 및 직계존속의 주소가 공고일 기준 현재 계속해 1년 이상 충청남도에 주소를 둔 대전·세종·충남권 대학의 신입생‧재학생으로, 재단 홈페이지의 공고를 참고해 기간 내 홈페이지에 입사신청하면 된다.

선발기준은 생활정도, 학업성적을 합한 점수의 고득점자 순이며,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권자, 복지시설종료아동, 장애인 등은 별도로 선발한다. 또 한부모가정, 국가유공자자녀,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사회적배려대상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2021년도 입사생 모집 및 선발 관련한 온라인 입사설명회을 개최하며, 입사생 선발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cninjae.or.kr)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관련 궁금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고객참여(문의게시판) 및 카카오톡채널(http://pf.kakao.com/_kxfWGK), 대전학사관(☎042-337-6000, 824-5127~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학사관 전경.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제공
대전학사관 전경.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