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청 갤러리 이음서 류춘자 개인전
도교육청 갤러리 이음서 류춘자 개인전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03.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까지 진행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오는 5월 14일까지 청사 별관 1층 갤러리 이음에서 ‘제2회 류춘자 개인전’을 개최한다.

‘시간 속으로’라는 주제로 지난 15일부터 펼쳐지고 있는 이번 전시회는 류춘자 작가의 작품 ‘만남’ 등 15점이 전시된다.

류춘자 작가는 서림초등학교 교장으로 한국미술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동안 대한민국미술대전 입선(2015), 대한민국 안견미술대전 입선(2012), 서해미술대전 우수상(2015), 도솔미술대전 특선(2017) 등 다수의 수상을 했으며, 다섯 차례 개인전과 단체전 전시 등 왕성한 활동을 해온 작가이다.

류 작가는 작품 설명회에서 “색의 작은 차이에서 느끼는 미묘한 감정이 서로 다른 느낌을 주듯이 인생에서도 작은 차이로 인생길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앞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과 일상 속에서 느끼는 감정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전하는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갤러리 이음은 2019년 도교육청과 충남교육청연구정보원을 연결하는 통로를 문화공간으로 만든 전시공간이다.

갤러리 이음 전시회에서 류춘자 작가와 김지철 교육감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충남도교육청 제공
갤러리 이음 전시회에서 류춘자 작가와 김지철 교육감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충남도교육청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