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를 위해…
청운대를 위해…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04.0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기 SNS 서포터즈 발대
간호학과-공주의료원 협약
청운대 제2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운대 제공
청운대 제2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운대 제공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는 8일 대학본부 8층 대회의실에서 ‘제2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이우종 총장, 김원석 대외홍보센터장 외 각 부서장 5명이 참석했고, 김민정 학생(광고홍보학과 2학년) 학생 외 18명에게 임명장 수여했다.

이 자리에서 이우종 총장은 “이번 발대식을 통해 임명된 서포터즈는 우리 대학의 대표 학생으로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대학 홍보를 활발히 하길 바란다”며 “서포터즈 활동이 다양한 경험을 쌓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현지 학생(공연기획경영학과 4학년)는 “우리 대학의 강점과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많은 학우들에게 전달하고 싶다”며 “서포터즈 활동이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게 열심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운대 간호학과는 공주의료원(원장 유상주)과 산학협동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8일 청운대 8층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청운대 이우종 총장, 박정섭 대외협력처장, 장형숙 간호학과장을 비롯한 교수 2명, 공주의료원에서는 유상주 원장, 정인숙 간호부장, 김미혜 병동간호과장, 임지현 총무과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상호 연계체제 확립 △보유시설의 공동 활용 △공동연구 및 정보의 상호교류 △재학생 현장실습, 견학 및 취업 △교육과정의 공동연구 및 교재개발 △산업체 인사의 교육과정 운영 및 참여 등을 약속했다.

청운대 간호학과 공주의료원 관계자들이 산학협동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운대 제공
청운대 간호학과 공주의료원 관계자들이 산학협동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운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거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 또는 권리침해ㆍ욕설 등의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공직 선거법 등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