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청운인상… ‘명품 급식’ 김민지 영양사
자랑스러운 청운인상… ‘명품 급식’ 김민지 영양사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05.0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학교 찾아 랍스터 급식 제공·직업역량 특강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는 개교 26주년을 맞아 김민지 GS그룹 사내 식당 총괄 매니저에게 ‘자랑스러운 청운인상’을 수여했다.

자랑스러운 청운인상은 청운대가 개교 26주년을 맞아 우리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졸업생들의 수고와 노력을 치하하기 위해 올해 처음 제정한 상이다.

청운대 식품영양학과 09학번인 김민지 GS그룹 사내 식당 총괄 매니저는 졸업 후 2013년부터 지난 8월까지 경기 파주시 세경고등학교와 파주중학교 영양사로 재직했다. 재직 당시 한정된 예산에도 불구하고 발품을 팔아 급식에 고급 식재료인 대게, 캐비어, 랍스터, 장어 등 특급 메뉴를 선보였다. 이 메뉴들이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김민지 영양사는 2016년 ‘학생건강증진분야’ 유공자로 선정돼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청운대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민지 영양사의 학생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학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질 높은 급식을 제공하고자 한 직업인으로서의 마인드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각박해진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된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김민지 영양사는 오는 17일 청운대학교를 찾아 후배들에게 이슈가 되었던 랍스터 급식을 제공하고, 직업역량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