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이지태스크 업무협약
청운대-㈜이지태스크 업무협약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07.2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 제공
청운대 제공

청운대 국가사업지원단(단장 박두경)은 28일 비대면사무지원매칭서비스 전문기업 ㈜이지태스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이지태스크(http://easytask.co.kr/)는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구직자를 검색하고 ∆기존의 구인공고를 올리고 ∆맞춤형 인력을 기다리고 ∆연락해서 시간 맞추고 ∆비용처리하는 등의 다양한 구인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최적의 인력을 실시간으로 매칭해 준다.

비대면으로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지역불균형에 따른 일자리 미스매칭을 해결하고 있다. 또 시간제 업무를 매칭해주기 때문에 취준생들은 학습과 병행할 수 있으며, 경력보유 여성이나 투잡러들도 틈틈이 일을 할 수 있다.

청운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지태스크의 매칭 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받고 청운대 특화 혁신비즈 교양교과 및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과 소셜마케팅 콘텐츠 제작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서 교육받은 청운대 학생들은 ㈜이지태스크의 시스템을 통해 업무를 배정받고 역량을 향상할 기회를 갖게 된다.

청운대는 취업연계 중점대학 사업을 통해 지역의 혁신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에 ㈜이지태스크의 시스템을 통해 업무를 배정받고 역량을 향상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