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키즈팝 체험전 판타지박스Ⅱ 18~19일
청운대, 키즈팝 체험전 판타지박스Ⅱ 18~19일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11.1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는 2021 콘텐츠 원 캠퍼스 구축 운영사업에 2년 연속 선정돼 ‘키즈팝 체험전 판타지박스II’를 18~19일 이틀간 선보인다.

‘키즈팝’은 어린이(kids)와 대중음악(pop)이 합쳐진 단어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대중음악, 혹은 어린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음악이다. 유아동 콘텐츠에서 비롯된 ‘키즈팝’은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거듭나며 K팝 아이돌과의 협업이 활발하다.

‘키즈팝 체험전 판타지박스II’는 청운대 예술대학 학생들로 구성된 4개 팀이 3개월간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달나라, 공룡 세계, 얼음 콘서트, 갯벌 4개의 장소에서 상상만 했던 신비로운 모험이 펼쳐진다.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키즈팝으로 이뤄진 이머시브 시어터와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스토리별 키즈팝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체험프로그램은 인터랙션 미디어를 통한 율동체험, 프로젝션 맵핑 영상을 결합해 다양한 변화와 경험이 무한한 공간으로 재탄생 된다. 전시형 공연이 아닌 관객이 직접 극에 참여하는 이머시브 공연으로 만4~6세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요소를 포함해 판타지 신개념 놀이터를 만들어낸다.

‘키즈팝 체험전 판타지박스II’는 18일 오후 2시, 19일 오후 3시 청운대 은천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은 청운대 공연기획경영학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