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이엔씨, 이웃돕기 성금 4억원 전달
㈜도원이엔씨, 이웃돕기 성금 4억원 전달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12.2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우종 회장 “기업의 사회 환원은 필수”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성우종)는 27일 충남도청 도지사실에서 ㈜도원이엔씨에서 기탁한 4억원의 희망2022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

㈜도원이엔씨는 2019년 사랑의열매에서 중견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런칭한 나눔명문기업에도 3년간 5억원의 성금을 약정해 골드 회원으로 가입했다.

양승조 지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웃사랑 실천으로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도원이엔씨 성우종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성우종 회장은 “사회로부터 도움을 받지 않은 기업은 없다”며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 환원은 필수라 생각하고, 나눔만큼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일을 없다”고 말했다.

성우종 회장은 법인 기부 이외에도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 아너소사이어티 충남 3호 회원으로서 다양한 분야에 걸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현재까지 법인과 개인 차원의 누적기부금액은 30억원 이상이다.

또 지난해 11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으로서 취임한 후 15개 시·군의 나눔의 온정을 모으기 위해 직접 현장을 누비며 발로 뛴 결과, 취임 첫 해부터 전국 지회를 통틀어 역대 최고 나눔 온도를 달성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