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발전 중심도시 도약의 해”
“균형발전 중심도시 도약의 해”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2.0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 김석환 홍성군수

존경하고 사랑하는 10만 홍성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공직자 여러분! 대망의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용맹함과 강인함의 상징인 검은 호랑이해를 맞이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한 복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2년 새해에도 새로운 도약을 위해 포효하는 호랑이처럼 힘찬도약, 희망홍성 건설을 위해 모든 공직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새로운 변이바이러스 확산 등으로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이 중단되고 방역수칙이 강화되는 가운데 홍성군에서는 철저한 방역 속에서 예방백신 접종을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긴급재난지원금,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등을 적기에 지원하면서 환황해권 중심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2022년은 제20대 대통령 선거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있는 큰 변화의 시기로 법정 공명선거 사무를 차질 없이 수행하면서 균형발전의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희망의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 군정은 혁신도시 기반 지역균형발전, 활력 있고 살맛나는 지역경제, 찾고 싶은 문화관광도시 육성. 쾌적하고 안전한 행복도시 조성, 사각지대 없는 군민중심 보건복지, 경쟁력 있는 다기능 농어업육성, 행정혁신과 신뢰행정 구현 등 7대 과제에 역점을 두겠습니다.

홍성이 충남혁신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역량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임인년 새해,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