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1~4호점 설 세트 판매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1~4호점 설 세트 판매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2.01.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는 2022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설 명절 세트상품을 갤러리아 백화점에 자리하고 있는 아름드리 1~4호점에서 판매한다<사진>.

이번 설 명절 세트상품은 총 27사의 120여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고급세트부터 실속형까지 여러 상품을 판매한다. 또 금산 흑삼·도라지·홍삼·버섯·차세트·기름·유과·꿀·김·꽃차·간장·소금 등 구매자들의 수요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있다.

아름드리는 해마다 명절마다 새로운 세트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설에는 13개의 신규 세트 상품을 추가하여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파트너 사 한화와 농식품 기업의 대기업 유통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개설한 매장으로, 2015년 센터시티(천안) 아름드리 1호점을 시작으로 타임월드(대전) 아름드리 2호점, 광교 아름드리 3호점에 이어 갤러리아몰(온라인) 아름드리 4호점으로 확대했으며, 전 지점의 아름드리 매장에서 설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농식품 분야 창업기업의 유통판로 지원을 위해 상‧하반기 입점 품평회를 진행해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 연계를 지원 중이다. 이외에도 지역 경제 상생협력 활성화를 위해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 및 사업공고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