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4-H 연합회 64대 임성환 회장 취임
홍성군 4-H 연합회 64대 임성환 회장 취임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2.01.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봉규 회장 이임
홍성군 제공
홍성군 제공

홍성군 4-H 연합회는 제63대, 64대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7일 전했다<사진>.

지난 12일 홍성군농기센터에서 열린 이·취임식은 4-H회원과 농업인단체 임원 등 내빈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3대 양봉규 회장(39)이 이임하고 제64대 임성환 회장(28)이 취임했다.

제63대 양봉규 회장은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계획했던 행사를 추진하지 못해 아쉬웠다. 좋지 않은 여건 속에서도 가족처럼 열심히 활동해주신 4-H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신임 임성환 회장은 취임사에서 “젊고 유능한 청년 농업인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하고, 회원들과 같이 합심해 전문 경영 능력을 갖춘 단체로 성장해 농업의 신 활력을 이루겠다”며 “홍성군 4-H 연합회를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노력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성군 4-H 연합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년 농업인은 46명이며, 이들은 지·덕·노·체 4-H 이념을 배우며 조직 내 과제학습, 봉사활동,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래농업을 이끌 전문농업인으로 육성되고 있다.

이승복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청년 농업인 동력의 중심 역할을 하고 지역 농업 농촌 발전을 선도하는 청년4-H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늘 함께하면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