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예산·홍성 대선선대위 ‘필승결의대회’
민주당 예산·홍성 대선선대위 ‘필승결의대회’
  • 황동환 기자
  • 승인 2022.01.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대 규모 구성… 청년 중심
더불어민주당 홍성·예산 지역위원회 제공
더불어민주당 홍성·예산 지역위원회 제공

더불어민주당 홍성·예산 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15일 예산문예회관에서 이재명 대통령후보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진석·이정문 국회의원을 비롯해 도내 민주당 도의원과 군의원 등 250명이 참석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알려진 더불어민주당 홍성·예산 선거대책위원회는 20대 대학생 김한비(여)와 직장인 박재성(남)을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임명하는 등 젊은 청년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전체 선대위 215명 중 절반이 넘는 117명이 2040 청년들이다.

김학민 지역위원장은 개회사에서 “2040 젊은 청년 중심으로 선대위가 구성된 만큼 민주당의 불모지라 불리는 홍성과 예산에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겠다”며 “예산과 홍성에 민주당 기반을 뿌리내리고 확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재명 후보는 영상 축사에서 “국민께 더 나은 삶을 드리는 국민 우선 정부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윤호중 원내대표는 “실력과 실적이 검증된 이재명 후보가 대전환 시대 적임자”라며 “충남에서 이겨야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 예산과 홍성에서 큰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충남도당위원장인 강훈식 의원은 “홍성·예산은 민주당에게 쉽지 않은 지역이다. 민주당이 국민 재신임을 받기 위해서 이곳에서 당원들이 더 큰 노력과 정성을 기울여 달라”고 부탁했다.

이날 필승결의대회에 참가한 청년들은 “이재명 후보는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만들 수 있는 지도자이며, 대한민국의 대전환을 통해 청년들의 삶을 지탱해 줄 수 있는 후보이기 때문에 하나로 뭉쳤다”고 한 목소리를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