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황선봉 예산군수
[창간 축사] 황선봉 예산군수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2.0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한 보도, 건전한 비판”

뜻 깊은 내포뉴스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독자와 함께 소통하며,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발전을 위해 공정한 보도와 건전한 비판으로 지역 언론의 참뜻을 실천하신 모든 내포뉴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늘 그러하셨듯이 앞으로도 주민여론을 선도하고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는 역할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군은 138만평 규모의 산업단지 조성 기반 마련과 예당호 출렁다리 및 음악분수 개통, 예당호와 덕산온천을 축으로 하는 관광지 개발,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행복한 정책 등 모든 역량을 결집해 예산군을 충남의 중심지, 낭만과 힐링이 있는 산업형 관광도시로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신활력창작소를 통해 청년창업의 메카를 조성하고 예산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예산형 구도심 뉴딜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서해선 복선전철 삽교역사 신설 확정 등에 따라 충남 내포 혁신도시와 함께 발전하기 위해 더욱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내포뉴스에서도 이러한 예산군의 노력에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알찬 정보와 공정성, 신뢰를 바탕으로 독자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