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재학생 기숙사 이용 만족도 제고
청운대학교 교양대학 ‘인성·의사소통 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12일 기숙사 교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부서 맞춤형 특강을 진행했다<사진>.
이번 특강은 재학생의 기숙사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부서 요구에 따라 이소영 인성·의사소통 교육센터이 △의사소통의 중요성 △공감하고 이해하는 의사소통 방법 △직원 간 소통·학생과 소통 등의 주제로 3회에 걸쳐 진행했다.
이 센터장은 “2022학년도부터 학과 맞춤형 인성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특강을 시작으로 부서 맞춤형 특강도 확대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센터는 올 1학기에 학과 요구에 맞춰 △항공서비스경영학과(학과장 최경옥) ‘셀프리더쉽’ △컴퓨터공학과(학과장 최규석) ‘회복탄력성’ 특강을 진행한 바 있고,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학과장 배인호)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대화법-비폭력 대화’를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내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