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군수직 인수위원회 업무 ‘본격 시동’
홍성군 군수직 인수위원회 업무 ‘본격 시동’
  • 문효덕 기자
  • 승인 2022.06.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각부서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민선8기 비전 구상

지난 10일 공식 출범한 홍성군 군수직인수위원회(위원장 배상목)가 민선 8기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출범을 위해 각부서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인수위원회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행정의 연속성과 안정성 확보를 위해 부서별 주요 업무와 현안 사항 보고회를 개최하고 민선 8기 군정 운영을 위한 로드맵 구상에 매진한다고 밝혔다.

인수위원회는 인수위 구성 기간이 짧은 상황을 고려해 보고회의 형식적인 절차는 생략하고, 실무 중심의 업무보고와 함께 시급한 문제점 파악 및 미래 군정 발전 방향에 대한 깊이 있는 토론이 진행됐다.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인은 군 발전을 위한 주요 정책은 지속 발전시키고, 기능이 약화됐거나 군민 생활과 거리가 있는 정책은 일몰시키는 등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군정 로드맵을 구축하겠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후보 시절 군민에게 약속드린 공약에 대해서는 중점 검토 후 임기 내 공약이 이행될 수 있도록 재원 확보부터 이행 방안 마련까지 세심히 살피며 행정 전문가다운 식견을 드러냈다.

이용록 당선인은 “충남도 및 홍성군 부군수를 거친 행정업무 경력을 기반으로 재임 시절 군정에 대한 파악이 끝난 만큼 취임과 동시에 곧바로 군정 운영에 주력할 것이며, 민선 8기 업무 공백은 최소화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