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의원 당선인 인터뷰] 장재석 군의원
[홍성군의원 당선인 인터뷰] 장재석 군의원
  • 황동환 기자
  • 승인 2022.07.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선 의원답게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할 것”
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가장 시급히 해결해야”
장재석 당선인
장재석 당선인

■ 당선소감 및 의원으로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먼저,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저는 인구 소멸위기에 있는 고향을 살려야 한다는 군민 여러분들의 간절한 소망에 부응하기 위해 홍성군의원 다선거구(광천읍, 금마면, 장곡면, 홍동면)에 도전하여 당선됐다. 오늘의 결과는 홍성을 사랑하는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들의 뜻이 한데 모여 이루워낸 위대한 결과다. 군민 여러분의 소망을 가슴깊이 새기고 오직 홍성의 역동적 발전을 위하여 3선 의원답게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겠다. 홍성군의회 의원의 의정활동에 많은 고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

■ 의정활동의 목표는?

9대 의회에서는 농축산 생산기반 확충과 작목반 지원확대, 마을기업 육성 등으로 군민들의 소득을 향상시키는데 힘쓰겠다. 또한 광천재래시장의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고 주변 지역과 관광벨트화를 모색하도록 노력하겠다. 이와 함께 장곡과 홍동을 친환경 근교농업과 특화단지 메카로 육성하고 미래형 농축산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등 농촌 활성화를 도모하도록 노력하겠다. 저는 앞으로도 겸손하게 군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군의원이 되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

■ 홍성군의 해결 1순위 현안을 꼽는다면?

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이 가장 시급히 해결해야할 현안이라고 생각한다. 국가산업단지의 조속한 조성을 통해 지역경제의 활성화와 인구 증가라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