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 바닷물 절임배추’ 라이브커머스 초특가 판매
‘광천 바닷물 절임배추’ 라이브커머스 초특가 판매
  • 문효덕 기자
  • 승인 2022.11.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철 맞아 오는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특가 판매

홍성군이 오는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광천 바닷물 절임배추 20kg을 3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시각은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월 1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원하는 수령 날짜를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만 300세트 한정 무료배송으로 진행되어 김장철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신청방법은 네이버 메인화면에서 ‘쇼핑Live’ 메뉴 클릭 후, 상단 검색창에 ‘광천 바닷물 절임배추’로 검색하면 라이브 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방송화면 하단에 제공되는 구매페이지 링크에서 구매하면 된다.

일반 소금으로 배추를 절일 경우 소금에 따라 김치가 짜거나 쓴 맛이 나는 반면, 바닷물로 절인 배추는 간이 배추에 골고루 스며 김치맛이 고소하고 입맛에 따라 양념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광천 바닷물 절임배추는 지하 천연암반수를 이용한 자동 버블세척 과정의 철저한 위생공정으로 씻지 않고 바로 양념속을 넣을 수 있다.

김두철 농업정책과장은 “물가 고공행진에 따라 올해 4인 가족 김장비용이 평균 40만원을 훌쩍 넘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장은 한국인의 1년 먹거리를 책임지는 피할 수 없는 행사이기 때문에 가정에 부담이 클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절임배추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가정에 김장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