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팸투어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참가자 모집
군민팸투어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참가자 모집
  • 문효덕 기자
  • 승인 2022.11.1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해봄센터 방문 또는 이메일, 홈페이지로 접수

예산군행복마을지원센터는 오는 28일까지 예산군 군민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민팸투어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는 시군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군민과 함께 예산군 내 곳곳에 있는 아름다운 마을 경관과 관광프로그램을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2022년 예산군 군민팸투어는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를 주제로 △지금이 제철입니다 △6학년 같이가자! △옛 추억의 7080 총 3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이번 군민팸투어는 회의를 통해 선정된 △대술면 시산리(한국토종씨앗박물관) △덕산면 대치리(화수분꽃차농장) △신암면 오산리(굼벵이농장) △대술면 마전리 △신양면 덕의정 귀곡커뮤니티센터 △응봉면 갈대꽃커뮤니티센터 6개 마을에서 운영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참가 신청은 예산해봄센터(예산읍 산성길 8)를 방문하거나 이메일(yshap21@naver.com) 및 홈페이지(www.yshap21.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오윤석 행복마을지원센터장은 “우리 군 마을 주민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마을 경관과 관광프로그램들을 군민이 함께 공유하고 각 마을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팸투어는 오는 12월 3일 각 코스별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행복마을지원센터(041-333-02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