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가 있는 편안한 클래식 음악회 ‘로맨틱 에프터눈’ 개최
토크가 있는 편안한 클래식 음악회 ‘로맨틱 에프터눈’ 개최
  • 문효덕 기자
  • 승인 2022.11.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트리오 ‘영 Ensemble’과 소프라노 오신영 출연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이 늦가을 정취와 잘 어울리는 토크가 있는 편안한 음악회 “로맨틱 에프터눈”을 오는 11월 30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한다.

“로맨틱 에프터눈”은 피아니스트 김소영이 이끄는 국내 정상급 솔로이스츠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 ‘영 Ensemble’(Pf 김소영, Vn 박강현, Vc 이호찬)과 최근 방송과 공연 무대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소프라노 ‘오신영’이 참여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낭만주의 대표 작곡가 멘델스존의 ‘피아노 트리오 제 1번’을 세련되고 우아하게 연주하며, 탱고 음악의 거장 피아졸라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사계’를 섬세하고 격렬한 연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국내 정상급 소프라노 ‘오신영’이 ‘영 Ensemble’과 함께 무대에 올라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봄의 소리 왈츠’, ‘메모리’, ‘진달래꽃’ 등 오페라 아리아부터 가곡 등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노래로 힐링의 시간과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다.

1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부담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티켓은 전석 5천원으로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홍성군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공연비의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