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모금회, 올해 상반기 배분사업 설명회
충남모금회, 올해 상반기 배분사업 설명회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3.03.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모금회 제공
충남모금회 제공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성우종)는 도내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들을 대상으로 7일 충남도청문예회관에서 ‘2023년 상반기 배분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사진).

충남모금회는 이날 올해 상반기에 진행되는 배분사업을 안내하고, 사업별 배분신청서 작성방법 교육을 진행했다.

2023년 상반기에 진행되는 공모사업은 긴급한 사회문제 및 사회복지 이슈 해결을 위한 민간사회복지 영역을 지원하는 ‘복지현안 우선 지원사업’, 재정 및 인프라 부족으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소규모 복지기관을 지원하는 ‘소규모 복지기관 지원사업’, 방학 기간 신학기 필요물품을 구입하거나 아이들의 다양한 체험을 지원하는 ‘복권기금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 등이 있다.

정회영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이후에 새롭게 대두되는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회복지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며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복지기관들이 안정적으로 배분사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안내된 지원사업은 도내 사회복지사업 및 사회복지활동을 행하는 기관·시설·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공모내용 및 신청 기간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http://cn.ches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