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CHANGeUP NAVIgation Batch’ 3기 참여기업 모집
‘2023년 CHANGeUP NAVIgation Batch’ 3기 참여기업 모집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3.05.2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창경센터, 6월 12일까지 이메일 접수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는 ‘2023년 CHANGeUP NAVIgation Batch’ 3기 참여기업을 오는 6월 12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팁스(TIPS) 운영사인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남창경센터)와 분야별 전문가들이 스타트업의 성장 가속화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며, 운영 기간은 올해 6월에서 11월까지이다.

충남창경센터에 따르면 이 사업은 예비창업자 및 창업 7년 이내의 (초기)창업자들로 충남창경센터 보육공간에 입주하고 액셀러레이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창업 아이템에 대한 시장검증 완료·개발하는 단계로 투자 유치가 필요한 기업이 대상이다.

모집 규모는 충남창경센터 전문 투자분야의 (예비)창업기업 총 20명팀 내외로 선발된 기업은 코워킹스페이스, 먼데이오피스아워, 네트워킹 등 충남창경센터 특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적용 받고, 액셀러레이팅 후 IR 피칭을 거쳐 우수기업은 센터 직접 투자(최대 1억원) 및 요건 충족시 TIPS 추천 연계 등 후속 투자지원을 받게 된다.

신청 방법은 이메일 접수이며, 센터 홈페이지에서 제출 서류를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알림마당-사업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스터 상단의 QR코드를 통해 쉽게 공고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