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선물’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선물’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3.09.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대전·충청지역단과 연계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공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공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윤)가 지역 소외계층에 추석 선물을 전했다.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신용회복위원회 대전·충청지역단(이상원 단장)과의 연계로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홍성시니어클럽, 홍성사회복지관에 300만원 상당의 추석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사진).

이날 전달식에는 신복위 대전·충청지역 이상원 단장과 홍성군 서일원 복지정책과장 및 각 기관의 대표가 참석했다.

신용회복위원회는 지난 5월 산불 피해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서부면 이재민을 위해 1500만원 상당의 냉장고 26대를 지원하는 등 홍성의 어려운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홍성군 서일원 복지정책과장은 “평소 지역민들의 금융 생활 안정을 위해 힘써주시는 신용회복위원회에 감사드리며, 특히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정과 사랑을 전해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윤 공동위원장은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선물 덕분에 어르신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신용회복위원회 이상원 대전·충청지역단장은 “작지만 소중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