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신보, 홈페이지 ‘고객제안실’ 운영
충남신보, 홈페이지 ‘고객제안실’ 운영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4.04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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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이하 충남신보)은 지난 3월부터 고객이 직접 사업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인 ‘고객제안실’을 운영 중이다.

충남신보 고객이나 충청남도 도민 누구나 제안할 수 있으며, 충남신보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어를 상시 접수할 수 있다.

접수 분야는 △신용보증, 경영지도, 사고 및 구상권 사업에 대한 개선 △도민과 재단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ESG 혁신 제안 △재단 시설에 대한 민간 개방 △친환경 경영실천방안, 에너지 절약 △기타 재단 발전과 관련된 아이디어 등이다.

충남신보는 ‘고객제안실’을 통해 접수되는 아이디어 중 우수 제안을 채택해 제안자에게 소정의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김두중 이사장은 “고객들이 현장에서 발견한 우수한 제안을 제도 및 업무개선에 반영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충남신용보증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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