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읍 필락 청소년축제… 올해도 함박웃음
광천읍 필락 청소년축제… 올해도 함박웃음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6.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제공
홍성군 제공

홍성군 광천읍은 8일 청소년과 지역민이 함께한 ‘제6회 필락(Feel-樂) 청소년축제’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축제는 청소년축제 추진위원회(청소년학생공동추진위원장 박찬영·이승렬 축제추진위원장 이경열)에서 추진하고,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공감사랑나눔회, 농업회사법인㈜백제, ㈜천수푸드 등 여러 단체의 후원과 협찬으로 이뤄졌다.

모범 학생 시상, 필락 체전(풋살), 드론경진대회, 대형 도미노 쌓기 등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다양한 체험 활동과 함께 우수한 예능 인재들이 재능을 마음껏 뽐내는 무대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민들과 광천읍 내 각 기관·단체가 함께 참여해 각 부스를 운영하고 봉사하며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민지 학생은 “이렇게 많은 청소년이 모여서 하는 행사가 거의 없는데 이번 축제를 통해 다른 학교 친구들과 어울리며 함께 시간을 보내 매우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필락 축제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동규 광천읍장은 “필락 청소년축제는 청소년들의 감성과 재능을 가감 없이 표현하고, 청소년들이 주체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기획한 축제인 만큼 매우 뜻깊다”며 “이번 행사가 청소년들에게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