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초, 신호등 레인저와 함께하는 등굣길 캠페인
내포초, 신호등 레인저와 함께하는 등굣길 캠페인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6.1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교육지원청 제공
홍성교육지원청 제공

내포초등학교(교장 김동호)는 11일 본교 정문과 후문 등 학생들의 등굣길 곳곳에서 ‘신호등 레인저와 함께하는 등굣길 캠페인’을 펼쳤다(사진).

이번 캠페인은 충남교통안전연수원 주관으로 충남도청, 충남도의회, 충남경찰청, 충남교육청, 홍성군청, 홍성교육지원청, 한국교통안전공단, 녹색어머니회 홍성지회, 모범 운전자회의 도움으로 내포초 학생들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교통안전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태도를 형성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 참가자들은 내포초 정문 앞 횡단보도에서 빨강, 초록, 노랑의 신호등 레인저가 교통질서를 잘 지키며 횡단보도를 건너는 학생들에 대해 칭찬하며 올바른 등굣길 안전 수칙 교통지도를 했다. 등굣길 교통안전 수칙을 준수하자는 응원의 의미로 학생들과 하이파이브 및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한 정문과 제2문, 제3문 등 학생들의 등굣길 곳곳에는 녹색어머니회 홍성지회, 내포초 학부모회, 모범운전자회 등이 교통안전 홍보물을 배부했다.

김동호 교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내포초 학생들이 교통안전 수칙을 준수함으로써 안전한 등굣길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고 교통안전 의식 향상 및 체득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