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즐거웠던… 삽교초 장기자랑 발표회
모두가 즐거웠던… 삽교초 장기자랑 발표회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7.1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교육지원청 제공
예산교육지원청 제공

예산 삽교초등학교(교장 신대식)는 10일 ‘2024학년도 1학기 신나는 장기자랑 발표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로, 학생들의 창의력과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자리였다.

이날 삽교초에서는 학생들 스스로가 준비한 노래, 춤, 악기 연주, 독서 낭독극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으며 함께 관람한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2학년 전체 학생들이 참가한 독서 낭독극은 그림책을 다양한 목소리로 표현했고 학생들의 연기력까지 더해지면서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첫 번째 순서로 공연한 2학년 학생들은 “많이 떨렸지만, 친구들과 함께해서 즐거웠어요”라며 뿌듯한 마음을 나타냈다.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가 평소에는 부끄러워서 잘 하지 않던 노래를 이렇게 많은 사람 앞에서 멋지게 해내는 모습을 보니 대견했어요. ‘멍석을 깔아주면 안 하던 짓도 더 잘한다’라는 말로 바꿔야 할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대식 교장은 “학교는 학생들에게 가슴 설레는 다양한 행사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꿈과 끼, 그리고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앞으로도 더 넓은 경험의 기회를 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