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신도시의 숨겨진 명소… ‘에스갤러리’
내포신도시의 숨겨진 명소… ‘에스갤러리’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0.04.2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스타워 1층… 음료·케이크·꽃 ‘한곳서’
내포신도시 엔젠스타워 1층에 자리한 ‘에스갤러리’ 내부 모습
내포신도시 엔젤스타워 1층에 자리한 ‘에스갤러리’ 내부 모습

내포신도시의 숨겨진 명소 ‘에스갤러리(S·gallery)’가 다시 태어난다.

‘에스갤러리’는 충남지방경찰청 뒤편 엔젤스타워 1층(충남 예산군 삽교읍 청사로 217 101호)에 음료와 케이크를 마시며 꽃향기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에스갤러리’에 가면 커피와 스무디, 베버리지(티), 에이드(과일차) 등 20여종의 음료와 7종류 정도의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또 장미와 버터플라이, 카라, 수국, 뱅갈나무, 벤자민, 선인장 등 다양한 종류의 꽃과 나무를 만날 수 있으며, 구입도 가능하다(구입 및 배달문의=☎041-338-7111).

사실 ‘에스갤러리’는 지난 2월 26일부터 운영 중이었지만, 이번에 새 주인을 맞으며 재오픈하게 됐다. 재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는 오는 5월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특히 ‘에스갤러리’는 재오픈과 어버이날(5월 8일)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5월 2일부터 1주일간 꽃다발과 꽃바구니를 10% 정도 할인 판매(음료·케이크 제외)하며, 특별한 어버이날을 위한 선물 박스(3만5000원) 10개도 한정 판매한다.

오선희 대표는 “에스갤러리는 꽃과 차, 케이크 등으로 오감이 모두 즐거운 곳”이라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기분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에스갤러리’가 준비한 선물 박스.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에스갤러리’가 준비한 선물 박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