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덕 위 감성 라이브카페 ‘파인’
언덕 위 감성 라이브카페 ‘파인’
  • 홍시화 기자
  • 승인 2019.04.10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명과 어울어진 카페파인의 실내 모습이다.

-주소 : 홍성군 홍성읍 충절로 903번길 14
-문의 : 010-6268-9101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주차장 : 주차장완비

언덕 위 카페 파인이 운치 있다.

홍성역이 보이는 언덕에 자리 잡은 아름다운 카페 파인(대표 김순복·회장 최한석)이 문을 열었다.

파인은 홍성에 라이브공연을 볼 수 있는 카페다.

넓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언덕 위 카페파인에 올라가는 길은 따뜻한 감성을 담고 있다.

올라서면 확 트인 풍경이 시선을 잡고 앞마당에 심어 있는 노송이며 벚나무, 반송 등에 눈이 간다. 세련된 감각의 건물 안은 꽤 높은 천장을 가지고 있고 그 천장엔 우주모양의 조명이 걸려있다. 우주와 어울리는 달조명, 새조명이 재미있다.

넓은 홀은 8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20명 정도 소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다.

정면엔 라이브 공연을 할 수 있는 무대가 있다.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천안 통기타 가수 김태현 씨가 노래를 한다. 오후 8시 이후는 손님이 요청할 경우 라이브공연을 들을 수 있다. 공연은 손님들이 신청한 곡이나 그 날 분위기에 맞춰 진행된다.

최한석 회장은 “장소가 너무 좋아 이곳을 선택했다”며 “소나무, 벚나무 어느 하나 훼손되지 않게 설계했으며 서 있는 소나무를 피해 ㄷ(디귿)자 모양의 건물이 탄생했다”고 말했다.

또 커피가 맛있다는 감탄에 “이윤을 따기기 보다 최고급 원두와 재료를 사용 한다”고 밝히며 지난날 부산 영도에 가서 너무 맛있는 고기집에 비결을 물어보니 “비싸고 좋은 재료를 쓴다”는 답변을 들었다고 한다.

최 대표는 “너무도 당연한 답변 아닌가! 카페파인이 고급 중에서도 최고급의 원두를 사용하는 이유다”라고 말했다.

정원에 여름과 가을 내내 피는 베롱꽃과 파랭이를 더 심었고 맥문동도 더 심을 예정이다. 아름다운 풍경, 예쁜 정원, 라이브음악, 커피가 있는 카페파인을 가보려면 대왕주유소 삼거리 홍성읍 충절로 903번길 14로 가면 된다.

훼손되지 않는 자연은 돈 주고도 못산다는 카페 주인장의 철학이 담겨 있는 소나무 전경.
오픈된 깔끔한 주방은 손님 맞을 준비를 마쳤다.
넓은 홀은 8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라이브 카페 파인에서 오후 1시 부터 2시까지 라이브 공연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