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신보, 금산다락원서 SNS 마케팅 실습 교육
충남신보, 금산다락원서 SNS 마케팅 실습 교육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3.2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신보 제공
충남신보 제공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이하 충남신보)은 26일 금산다락원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SNS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사진).

이번 교육은 소상공인분들이 어려워하지만, 꼭 필요한 분야인 SNS 마케팅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실습 교육을 했다.

교육은 △소셜 마케팅 플랫폼별 특징 및 트렌드에 대한 이해 △인스타그램 홍보를 위한 필수 기능 △게시물, 릴스 만들기 및 콘셉트 잡기 등 이론과 실무를 통합한 현장 맞춤형으로 구성됐다.

김두중 이사장은 재단의 금융·비금융 지원 및 지난해 사업 성과와 올해 주요 추진계획을 설명하고, 김태흠 충남지사의 중·소상공인의 저금리 자금 지원 정책을 안내했다. 이어 다양한 마케팅 사례, 색을 이용한 마케팅 등을 소개했다.

김 이사장은 “무엇보다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내가 잘하는 강점을 더 강화해 변화들에 재빠르게 적응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사업 성공률을 높여야 한다”며 “많은 역경 속에서 이를 딛고 일어나고, 넘어졌다 일어나는 오뚝이 인생으로 살아가는 사람이 나중에는 크게 성공한다.여러 가지 겪게 될 힘든 과정 또한 성장의 밑거름이 될 것”라이라고 응원했다.

교육 관련 안내 및 신청은 충남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cnsinbo.co.kr)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