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올해의 예술인상’ 추천 받습니다!
‘충청남도 올해의 예술인상’ 추천 받습니다!
  • 노진호
  • 승인 2020.10.27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재단 내달 12일까지 접수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 캡처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 캡처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식)은 다음 달 12일까지 ‘충청남도 올해의 예술인상’ 후보자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 시상하는 ‘충청남도 올해의 예술인상’ 수상자는 총 6명이며, 수상의 종류는 전체 분야 대상 1명(충남도지사상), 최우수 2명(충남도의장상·충남도교육감상), 우수 3명(충남문화재단 대표이사상)이다.

수상분야는 공연·시각예술·문학 등 3개로 분야별 개인에게 수여하며, 상패와 함께 2021년도 충남문화재단 기획사업으로 개인 창작활동을 지원한다.

후보 자격은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후보자 추천은 충남도 유관기관 및 단체, 개인이 할 수 있다. 다만 개인이 추천할 경우 만19세 이상의 해당 분야 예술인 10명 이상의 연서가 필요하다.

후보자 접수는 우편 및 방문접수로 진행하며, 제출서류 서식은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충남문화재단은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 분야별 전원 외부공적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2단계에 걸친 공적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며, 모니터링 위원을 위촉해 심의 전체 과정을 투명하게 추진할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충남문화재단 문화사업팀(☎041-630-291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