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의원, 2021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홍문표 의원, 2021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1.11.1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홍문표 국회의원(예산·홍성·사진)이 지난 12일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최환)가 주최한 ‘2021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국제평화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은 국내·외 정치, 경제, 자치행정, 문화예술, 스포츠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인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국회의원 중에는 홍문표 의원을 포함한 단 두 명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홍문표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당 최고위원, 사무총장, 교육위원회 위원장, 국회 인사특위 위원장 등 풍부한 국정·정치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일하며 다방면에 걸친 업적을 기록했다고 평가 받았다.

홍 의원은 21대 국회에서 청년청 신설, 소상공인·자영업자 임대료 지원법, 농업인 세금감면 위한 조세특례지한법, 노인복지청 신설 등 생활정치를 통한 국민 행복시대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홍문표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2021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이라는 큰 상으로 격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예산·홍성군민과 국민으로부터 권력을 위임받은 국회의원으로서 품격을 지키고 정쟁에 휘말리지 않고 오직 민생과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