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광고]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분양가 상한제… 합리적 분양가
[기사광고]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분양가 상한제… 합리적 분양가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2.02.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제 문턱 낮아… 만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
지하 2층~지상 23층, 전용면적 84㎡, 836가구 규모
생활 인프라, 교통 여건도 탁월… 학교도 가까워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메인투시도. 에이블미디어플러스2 제공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메인투시도. 에이블미디어플러스2 제공

내포신도시에서 본격 분양에 나선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가 입지, 상품, 가격 모든 부분에서 장점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분양가 상한제 단지로 합리적인 분양가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내포신도시에서 신규 공급한 단지들은 전용면적 84㎡기준 3억원 초·중반 대의 분양가를 이루고 있다. 이곳의 실거래가가 최고 4억까지 거래됐다는 것을 감안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은 물론 전세가와 분양가 간의 차이가 크지 않아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전세자들의 유입도 기대된다.

규제 문턱도 낮다. 만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신청지역별 예치금액 이상, 청약 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경과하면 세대주,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청약접수가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어 타 단지 청약 당첨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최대 70%까지 적용돼 초기 자금 부담도 적다.

단지가 위치한 내포신도시는 도청 및 공공기관 이전이 본격 추진된 2009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주요기관이 준공을 완료한 상태다. 충남도청, 충남도의회, 충청남도경찰청, 충남도교육청 등 대형 관공서들이 가까워 이곳에서 일하는 풍부한 근로자 수요도 유입될 전망이다.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947-1 일원에 위치한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지하 2층~지상 23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총 836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선호도 높은 4BAY(일부세대)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우수한 채광을 누릴 수 있다. 주방과 거실을 하나로 연결한 LDK평면 구조로 통일감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수요자 편의에 신경 쓴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어린이집과 학부모 대기실, 돌봄센터가 위치하며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독서실, 멀티룸 등 단지 내에서 운동과 여가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가까운 거리에서 교통과 교육, 상업, 자연환경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충남대로를 통해 대전~당진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한데다 서해선·장항선 복선전철(2023년 예정), 서부내륙고속도로(평택~부여 구간, 2024년 예정) 등 굵직한 교통호재를 품고 있다.

단지는 홍북초(예정)와 인접해 있고, 내포중과 홍성고도 도보권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각종 학원이 들어선 중심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고 인근에 위치한 중심상업지구를 이용하기도 편하다. 내포신도시 내 신리체육공원, 충청남도보훈공원, 홍예공원 등이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신경천공원이 있어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내포신도시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의 모델하우스는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276-10 일원에 2월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