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 여러분~ ‘감성놀이터’로 놀러오세요
지역주민 여러분~ ‘감성놀이터’로 놀러오세요
  • 장현호 기자
  • 승인 2022.11.1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 이하 학교)는 오는 18~19일 실감형 융합콘텐츠 ‘실버세대 감성 놀이터 판타지박스ver3.(이하 판타지박스)’를 청운대 BMEC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선보인다.

행사는 서민들의 삶을 노래로 그린 배호를 홀로그램을 통해 다시 만나는 인트로 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뮤지컬 ‘안녕’, 2부에서는 맵핑전시와 무용공연이 펼쳐지며 다채로운 감성놀이터 공간이 연출될 예정이다.

창작뮤지컬 ‘안녕(See You Again)’은 ‘시간’이라는 관점에서 엄마와 딸이 현재와 과거의 시간을 넘나들며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그린 관객참여형 공연이다. 이 작품은 공연기획경영학과 학생들이 시나리오부터 배우, 연출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하고 실용음악과 학생들이 창작곡을 만들었다.

2부 ‘Dive In Ocean’은 맵핑전시와 무용을 결합한 작품이다. 최근 심각해지는 기후위기 속 해양환경오염을 주제로 프로젝션 맵핑을 통해 해양오염의 심각성을 보여주며, 현재 기후 위기 속에 살아가고 있는 인간들의 행동이 자연과 그 속에 살아가는 생물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가에 대해 다룬다.

홀로그램쇼 프로젝션 맵핑, 뮤지컬과 무용장르가 이색적이고 입체적으로 선보일 융복합 공연은 18일(금) 오후 4시와 8시, 19일(토) 오후 2시와 6시 청운대 BMEC 스튜디오에서 총 4회에 걸쳐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한편, 판타지박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콘텐츠원캠퍼스 구축운영사업과 연계해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융복합 교육프로젝트다.

문의사항: 041-631-38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