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클래스-톡스토어 심화과정 참가 모집
카카오 클래스-톡스토어 심화과정 참가 모집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3.07.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는 ‘2023 카카오 클래스-톡스토어 판매자 입문과정’에 이어 ‘심화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카카오 클래스는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 활용 노하우를 교육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역 창업자와 소상공인이 카카오 클래스를 통해 톡스토어 입점과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을 이뤄냈다.

카카오 클래스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거나 통신 판매업 신고가 돼 있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e-커머스 판로 확대 및 카카오톡 스토어에 입점 준비 중인 사업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은 상품 디자인 노하우와 꿀팁을 전수하고, 카카오톡 스토어에 꼭 필요한 카카오톡 채널 마케팅과 활용법에 대해 강의하는 공통 프로그램과 지역별 사업자를 위한 맞춤 랜선 코칭 톡스토어 사업자에게 운영 꿀팁에 대해 강의하는 지역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2023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 후 톡스토어 기획전 참여, 총 1억원 상당의 카카오 모먼트(광고 플랫폼) 지원, 비즈 이모티콘 증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