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도서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성도서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3.08.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교육지원청 홍성도서관(관장 공진숙)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2023년도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유아(6~7세) 대상 ‘상상 톡톡 그림책 놀이터’, 초등학생 대상 ‘레고로 표현하는 그림책’(초1~2), ‘잼잼! 보드게임에 빠진 영어’(초1~2), ‘그림책과 함께하는 연극놀이’(초3~4), 성인 대상 ‘업사이클링지도사 2급 자격과정’,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마음챙김과 걷기’, ‘이 책을 소개합니다’, ‘시니어를 위한 영어 그림책’ 등 8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 기간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일반프로그램은 8회, 자격증 과정 프로그램은 10회로 운영될 예정이다. 연령대에 맞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선착순 참여할 수 있으며,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을 통해 수강 신청할 수 있다.

공진숙 관장은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 수준 및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관심 있는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수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slib.cne.go.kr)나 전화(640-880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