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문화회관, 9월 16일 ‘톡&뮤직콘서트’
홍주문화회관, 9월 16일 ‘톡&뮤직콘서트’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3.08.3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은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차지연과 JTBC 팬텀싱어 출신의 가수 곽동현, 테너 이동신, 색소포니스트 루카스가 함께하는 ‘톡&뮤직콘서트’를 오는 9월 16일 오후 3시 무대에 올린다.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을 첫 무대로 데뷔 17년을 맞이한 차지연은 뮤지컬 서편제, 위키드, 레베카, 마타하리, 드림걸즈 등 대형 뮤지컬에서 주연으로 활약했으며, MBC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 KBS 불후의 명곡 등 TV 프로그램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많은 팬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Defying Gravity, 살다 보면, 담배가게 아가씨 등 다양한 음악과 함께 토크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JTBC 팬텀싱어에서 크로스오버 장르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곽동현과 이동신은 물망초, 제발, 카루소 등 멋진 호흡으로 TV보다 더 강렬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김범수, 이찬원, 장민호, 박정현 등 국내 최고의 가수 음반과 콘서트, TV 음악방송에서 세션연주자로 활동 중인 루카스가 오프닝으로 나와 깊은 감성과 화려한 색소폰 연주를 서울페스타 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최선용)와 함께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준다.

티켓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되고, 홍성군 다자녀 가구는 50% 할인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주문화회관(041-634-002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